참가업체 : 에프엠이 / 프리미엄형 아이콘

다이싱 스핀들 FME8060DCF

가격협의

제조사 : 에프엠이 주식회사 모델명 : FME8060DCF

제품문의

제품정보

6홀 - 공작기계

에프엠이

에프엠이

대표자 : 김오경

전화 : 0504-3105-7255

주소 : 28180 충북 청주시 서원구 남이면 대림로 73 (대련리 57-4번지)

홈페이지 : www.fme-corp.com

회사소개

1992년도에 한국에서 처음으로 PCB 관련 Ball bearing spindle 수리, 반도체 웨이퍼를 가공할 때 쓰이는 Dicing spindle의 수리, 유리 가공 및 기타 공작기계에서 쓰이는 다양한 스핀들 수리를 시작으로 그동안 전량 수입에 의존하던 스핀들 부품을 국산화시켰습니다.

또한 스핀들 제조사에서만 수리가 가능했던 Air bearing spindle도 꾸준한 연구와 기술 개발로 100% 자체 수리가 가능해졌습니다.

특히 Air bearing spindle 제작을 국내 업체로는 처음으로 시작했고 현재로 한국에서 몇 개 안되는 Air bearing spindle 제작 업체들 중 최고라 자부하고 있습니다.

PCB와 반도체 산업 이외에도 한국에서 강점인 LCD, 자동차 등의 관련 산업 공작기계 장비 업체들과 힘을 합쳐 유리 가공 및 기타 산업용 스핀들 양산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스핀들 산업 진출을 위해 현재 정부와 협력하여 기술 개발을 추진 중에 있습니다.

뉴스

김오경 대표 \

2016.05.30
산업일보로고

더보기 >

에프엠이(주), 확장이전 통해 또한번 도약 꿈꾼다

온라인 뉴스팀 | 2016.05.30

에프엠이(주)(대표 김오경)가 지난 21일 사옥 확장이전식을 갖고 신사업 제품 연구개발에 박차를 가하게 된다. 에프엠이는 청주시 서원구 소재 신사옥 부지에서 김오경 대표와 내외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본사 확장 이전 개업식을 가졌다. 이날 김오경 대표는 “건실한 경영으로 고객과 같이 성장해 나갈 것을 약속한다”며 “고주파 스핀들 국내 제조업체로써 더욱 일거리 창출을 해내고 더 나은 환경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에프엠이(주)는 지난해 제 1회 청주시 기업인의 날 ‘With ...

에프엠이 다른 출품 제품45더보기 >

Welcome to the
Daara Online-Exhibition

Choose a langu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