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업체 : 주신피앤에스 / 일반형 아이콘

진공포장지 핸드 접착기

480,000원

제조사 : taiwan 모델명 : JS-300

제품문의

제품정보

11홀 - 포장, 식품관련기기

주신피앤에스

주신피앤에스

대표자 : 김영식

전화 : 0504-3105-7561

주소 : 인천 남동구 은봉로 55 (논현동) 남동DS타워 5층 509호

홈페이지 : www.jushinmall.com

회사소개

저희 ㈜주신피앤에스는 수출포장에 관련된 충격파손방지용품을 공급하는 회사로서 관련제품 분야의 축적된 경험지식, 풍부한 현장경험, 새로운 제품 개발에 대한 신속한 정보를 바탕으로 고객 여러분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해 드리고 있습니다.
특히 우리 수출기업에 필요한 포장관련 상품을 미국 및 여러 나라 등에서 가장 빠른 시간에 가장 경쟁력 있는 조건으로 도입하여 우리 수출기업들의 마무리 포장 및 수출 작업에 어려움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우리 기업들의 원가절감에도 크게 기여할 수 있는 제품인 : IMPACT LABEL(Shockwatch),IMPACT LABEL Tube(Shockwatch Tube),LEANING LABEL(Tiltwatch), LEANING LABEL Plus(Tiltwatch Plus), ShockTime, TIP N TELL, 코드스트랩 , Shrinkfast 998, 수축필름, 실링기, Humidity Indicators Plug,우드박스 클림프(Klimp) 등 수출 포장용 기자재의 신제품을 수입하여 더욱 더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뉴스

주신피앤에스, KOREA PACK 2022에서 충격파손 방지 용품 선보여 summary image

2022.06.15
산업일보로고

더보기 >

[코리아팩] 충격 기록하는 ‘쇼크라벨’, 운송 사고 입증할 수 있어

조혜연 기자 | 2022.06.15

수출포장자재 및 제품을 공급하는 기업 ㈜주신피앤에스(Jushin P&S)가 경기도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개최한 제23회 국제포장기자재전(KOREA PACK 2022)에 참가해 쇼크라벨(Impact Label), 충격타이머 등 충격 파손방지 용품을 전시했다. 일정 수준 이상의 충격이 가해졌을 때 색상이 변하는 ‘쇼크라벨’은 상품의 상차 또는 운송과정 중 사고를 입증할 수 있는 증거로 사용된다. 충격타이머는 데미지가 발생한 날짜와 시간을 기록하는 장치다. 전시장에서 이를 소개한 주신피앤에스 김영식 ...

주신피앤에스 다른 출품 제품7더보기 >

가격협의

가격협의

가격협의
Welcome to the
Daara Online-Exhibition

Choose a language